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결제/입금/기타문의 ]회원 가입시 쿠폰 혜택

회원 가입 시 무료배송 쿠폰, 3000원, 5000원 쿠폰이 발급됩니다.
- 무료배송 쿠폰은 35,000원 이상
- 3,000원 쿠폰은 70,000원 이상
- 5,000원 쿠폰은 10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평생회원 가입 시 2천 원 적립금을 넣어드립니다.
GOMVELY 회원 탈퇴 시까지는 휴면 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 정보가 탈퇴 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쿠폰 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카드 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Q. 카드 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에는 무조건 카드 취소만 가능하시며
현금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배송 지연이 왜 되는 건가요?

Q. 배송 지연이 왜 되는 건가요?



배송 지연이 되는 경우는 주문해 주신 상품이 인기 상품으로 주문량이 많은 경우,
거래처에서 일시 품절되어 새롭게 제작되는 과정에서 준비 기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입고 날짜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문의 ]발볼 넓힘 / 굽 조절이 가능한가요?

Q. 발볼 넓힘 / 굽 조절이 가능한가요?



발볼 넓힘 또는 굽 높이 변경이 기재되어 있지 않는
기성제품일 경우 원하시는 모양으로 주문 제작 / 조절 수선이 불가합니다.

[ 상품문의 ]A/S 가능한가요?

Q. A/S 가능한가요?



저희 곰블리는 국내, 외에서 대량 입고되고 있어 수선이 불가하며
수선비용이 포함되지 않는 판매가로 책정되어 있어 A/S가 불가합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쇼핑 불만 보상 제도 안내

Q. 쇼핑 불만 보상 제도 안내


A. 쇼핑 불만 보상 제도란 곰블리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 중 쇼핑 중 불편함을 겪으신 경우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
보상 제도를 받으실 수 있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기준 7일 이상 입고 지연으로 기다리셨는데 품절로 변경된 경우
-구입할 때 페이지에 입고 지연 안내 없이, 입고 지연이 15일 이상 지속되어 불편함을 느끼신 경우
(단, 부분 발송 처리가 되신 주문 건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금액과 상관없이 주문 건당으로 보상처리해드립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조건 충족 확인 후 바로 사용 가능한 2,000원 적립금을 넣어드립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현금영수증 안내

Q. 현금영수증 안내

A. 현금영수증은 입금만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완료 후 주문서에 금액이 변동되었을 경우 기존 현금영수증은
자동 취소되니, 이 경우에는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재발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재발급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금액이 변동되었다면 게시판으로 문의하여 재발급 신청해주세요.

[ 결제/입금/기타문의 ]카드 취소를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Q. 카드 취소를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카드 취소 시 전자결제 서비스(PG 가맹점)을 통해 환불 접수 후 완료 처리가 되기까지
최종적 승인 취소 및 환불은 최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자명이 달라요

Q.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자명이 달라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주문자의 성함과 입은 자의 성함(공백 주의)이 정확하게 일치해야만 입금이 확인됩니다.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 게시판에 입금 날짜/입금액/입금은행/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부분취소하고싶어요.

Q. 상품 여러 개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하고 싶어요.

A. 휴대폰결제 등은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전체 취소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방법은 저희 고객센터나 Q&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입금/기타문의 ]쿠폰/적립금 사용방법

Q.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쿠폰은 쿠폰마다 최소금액(얼마 이상 구매 시)에 차이가 있습니다.
조건에 충족하지 못할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적립금은 2,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배송후 교환/반품 ]빨리 받아야 하는데 맞교환되나요?

Q. 빨리 받아야 하는데 맞교환되나요?


A. 컬러,사이즈 변경 등 모든 교환건은 맞교환이 어렵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이 저희 쪽에 수거 후 상품 컨디션 확인이 된 후에 교환 상품 발송이 가능합니다.
빠른 수령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 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A.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으며, 이경우 사전 안내 없이 고객님께 착불로 반송됩니다.



- 검수할 때 CCTV 녹화된 내용과 다르게 상품에 손상이 생긴 경우 (고의적인 박음질 뜯기, 얼룩, 가죽 뜯음, 착용 흔적)

-신발은 소모품 특성상 야외 착화를 단 1회라도 하신 경우엔 어떠한 상황에서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야외 착화 후 불량을 발견하셨다 하더라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신발은 대부분 가죽 및 스웨이드이기에 시 착하실 때 주름지지 않게 신어주셔야 합니다.
뒤꿈치나 앞 코 부분에 주름이 잡힌 경우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신발 박스 훼손 시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해진 경우 (ex. 포장지 없이 박스에 그대로 송장 부착 등,,)

-고객님의 편의대로 박스 내에 더스트 백이나 충전재를 제거 후 보내시면 택배 이동 과정 중에

신발끼리 부딪히며 스크래치가 발생되어 새 상품의 가치가 사라질 경우



+교환/반품 정책 자세한 내용 보러 가기


https://gomvely.com/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2178/

[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Q.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사이즈/컬러 교환 - 왕복배송비 5,000원

불량상품 (동일상품교환시) - 무료

불량상품 (다른상품교환시) - 2,500원


단순변심 반품시, 반품상품을 제외한 총구매액이 5만원 이상일경우 2,500원

반품상품을 제외한 총구매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5,000원


[ 배송후 교환/반품 ]교환,반품을 하고싶어요.

Q. 교환,반품을 하고싶어요.


A. 교환 반품절차 및 상세내용 보러가기

http://oliveshu.com/article/%EA%B3%B5%EC%A7%80%EC%82%AC%ED%95%AD/1/761/



- 반드시 함께 나가는 교환/반품 포스트에 내용 기재 후 동봉해 주셔야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1.  곰블리 고객센터/게시판을 통해 충분한 의사를 말씀해 주시고 상담원의 안내의 따라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교환 상품이 사이즈 품절된 경우가 있어 발송전 고객센터를 통해 재고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2. CJ대한통운 (1588-1255)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착불로 반품 예약해 주세요.


3. 5000원(왕복 택배비) 입금 후 교환/반품 포스트나 문의 게시판에 입금자명 / 입금 날짜 기재


문의 후 답변을 받지 않고 상품을 보내신 경우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며, 교환하시려는 사이즈가 품절일 수 있습니다

반드시 문의 후 답변이 완료된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입금을 권장드리며, 분실시 재부담 될 수 있습니다.

-타택배(편의점택배포함) 이용 시 선불로 결제 후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계좌번호로 2,500원 입금하시면 됩니다.


반품 교환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돌곶이로8길 29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주)라무드코퍼레이션 앞 (우:02785)

타 택배 이용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산단로68번길 152 지티빈스 본관 303호 (주)라무드코퍼레이션



[ 배송전 변경/취소 ]발송전 색상, 사이즈 변경 및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

Q. 발송전 색상, 사이즈 변경 및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



A. 상품 주문 및 결제 후에 변경은 배송 준비 중일 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오전 11시 이전에 곰블리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변경 요청해주세요.
-상품 검수 및 포장, 택배 기사님께서 상품 수거해 가신 뒤 배송 문자가 발송됩니다.
발송 준비 중이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변경이 불가하여
오전 11시 이후엔 주문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전 변경/취소 ]발송되었다고 안내받았는데 변경, 취소 가능한가요?

Q. 발송되었다고 안내받았는데 변경, 취소 가능한가요?


A. 이미 발송된 주문 건은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발송 후에 주소지 변경 관련 문의는 CJ대한통운 (1588-1255)으로 문의하셔야 하며
이 경우 왕복 택배비가 발생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얼마부터 무료배송인가요?

Q. 얼마부터 무료배송인가요?


A.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제주,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 별도로 발생)
단, 2개 이상의 주소지로 개별 발송을 원하시거나 2개 이상의 주문 건 일시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 배송문의 ]부분 배송으로 일부 상품을 먼저 받고 싶어요.

Q. 부분 배송으로 일부 상품을 먼저 받고 싶어요.



A. 부분 발송이란 주문해주신 상품 중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발송 드리는 배송 시스템입니다.
모든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부분 배송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부분 배송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7만 원 이상 주문 건 중 결제한 날로부터 4일째까지 (주말/공휴일 제외) 모든 상품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고객님께서 요청하실 경우 부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토/일 주문 건은 월요일을 결제일로, 오후 6시 이후 주문 건은 그 다음날을 결제일로 인식합니다.)
 7만 원 미만 주문 건이 실 경우 선배송 택배비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부분 발송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Q.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주문 및 결제 후에 주소지 변경은 배송 준비 중일 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오전 11시 이전에 올리브 슈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변경 요청해주세요.

-상품 검수 및 포장, 택배 기사님께서 상품 수거해 가신 뒤
배송 문자가 발송됩니다. 오전 11시 이후엔 주소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오전에 주문했어요. 당일발송되나요?

Q. 오전에 주문했어요. 당일 발송되나요?



A. 당일 발송 카테고리 상품을 제외한 다른 상품의 경우
주문량이 많은 상품의 경우 발송까지 영업일 기준(공휴일 제외) 1~7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상품 중 7일 이내 발송이 어려운 상품의 경우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며
주문 폭주,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옵션명에 입고 예정일을 함께 기재하고 있으니
꼭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곰블리 전 직원이 최대한 빠른 발송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 배송문의 ]배송 중이라고 안내받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Q. 배송 중이라고 안내받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중"이라는 안내를 받으셨고,
따로 "검수 중 불량이 나와 발송을 드리지 못했다고" 안내를 받으신 게 아니라면
해당 상품은 당일 정상적으로 출고되신 게 맞습니다.
기사님께서 수거해 가신 뒤 터미널에 집하 처리하는 시점부터 송장 조회가 가능하시기에
배송 중 안내를 받으셔도 저녁 8~10시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배송이 언제 되나요?

Q. 배송이 언제 되나요?


A. 기본 배송기간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1일 ~ 7일" 이내입니다.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 준비된 상품의 경우 최대한 당일출고해드리기에 빠르면 다음날 제품 수령이 가능하지만
주문 폭주로 인한 입고 대기, 거래처 사정으로 인한 입고 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7일 이상 지연될 시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답변 안내를 위해 "배송 문의"문의는 오후 1시 이후에 답변 처리됩니다.


*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주문 후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Q.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네, 회원/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고객님은 주문 번호로 주문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번호 분실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곰블리 회원가입시 다양한 혜택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적립금 지급 (회원 등급별)
-반짝 1+1이벤트 등 사전 안내

[ 상품문의 ]세탁방법 알려주세요.
Q. 세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 천연가죽의 경우 흙이나 오염물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천에 가죽클리너 묻혀 가볍게 닦아내줍니다.
액체류를 쏟았을 경우 마른 천으로 빠르게 닦아낸 후 클리너로 다시 한번 닦아 서늘한 곳에서 말려줍니다.


2) 합성피혁 경우 부드러운 천에 가죽클리너를 묻혀 가볍게 닦아내줍니다.
합성피혁 특성상 물에 약하기 때문에 물이 묻은 경우 물기를 빠르게 닦아내고 실리카겔을 넣어 보관해주세요.


3) 스웨이드 경우 먼지는 접착력이 약한 테이프나 돌돌이로 살살 제거해주세요.
심한 얼룩이나 오염물이 묻은 경우 칫솔에 클리너를 살짝 묻혀 살살 지워주신 후 서늘한 곳에서 말려주세요.
물에 약하기 때문에 눈이나 비가 오는 날 착화를 조심해주시고 젖은 경우 마른 천으로 꾹꾹 눌러가며 물기를 제거한 후
서늘한 곳에서 말려주세요.



4) 에나멜 부드럽고 얇은 천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시고, 펜 자국이나 오염은 아세톤으로 살짝 닦아주세요.

이염에 약한 소재이기 때문에 눈, 비가 오는 날 착화를 피해주세요.



*곰블리 모든 슈즈는 전문 세탁업소 이용을 권장합니다.
[ 상품문의 ]사이즈를 잘 모르겠는데 추천해주세요.

Q. 사이즈를 잘 모르겠는데 추천해주세요.



A. 사이즈의 경우 고객님들마다 발 모양, 발볼 넓이, 발가락 길이 등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기성화 특성상 동일한 사이즈라고 하더라도 신발 디자인마다 사이즈에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품페이지 하단에 상세 사이즈와 후기 등을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어느 정도 사이즈 안내 및 추천은 해드릴 수 있지만,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시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문의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Q.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A. 우선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공장 및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시즌오프로 제작을 하지 않거나
거래처에서 말하는 입고 예정일이 불확실할 때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간혹 생겨,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림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인 제품을 컬러 변경 혹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만 원 이상 주문 건은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셨는데 한 개 상품이 품절인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리거나, 배송비를 따로 입금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CS CENTER
070. 4333 .4000
평일 / 10:30 AM - 05:00 PM
점심 / 12:00 PM - 01:00 PM
토,일,공휴일 휴무
국민은행 : 919301-01-215559
예금주 : 라무드코퍼레이션 주식회사
반품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산단로68번길 152 (용현동) 303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BANK INFO
070. 4333 .4000
평일 / 10:30 AM - 05:00 PM
점심 / 12:00 PM - 01:00 PM
토,일,공휴일 휴무
국민은행 : 919301-01-215559
예금주 : 라무드코퍼레이션 주식회사
반품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산단로68번길 152 (용현동) 303호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